태연 Options

"이 아이는 될꺼다. 아니, 언젠간 되겠다…라는 확신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죠. 이미 인정받은 유명 여성보컬과 듀엣곡을 부를 수도 있었지만.."



“ 이 아이는 될꺼다. 아니, 언젠간 되겠다…라는 확신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죠. 이미 인정받은 유명 여성보컬과 듀엣곡을 부를 수도 있었지만, 태연의 가능성을 인정해주고 싶었어요.

사인회에서 악수를 금지해도 해준다거나, 항상 마지막에 남아 배웅하는 멤버. 팬들이 있는 무대 위에서 가장 행복해 한다. 데뷔 초와는 달리 짬밥이 찬 지금은 퇴근길에 찍덕들을 찍거나 드물게 잔망스런 행동을 하기도 한다.

또한 평소에 가만 있다가 멤버들이 일으키는 흥판이나 소동에 휘말리는 일이 많다. 맏언니로서 카리스마로 통제하는 타입은 아니다.

걸그룹으로 전성기를 보낸 아이돌이 솔로 가수로서 이 정도로 성공을 거두며 롱런하는 경우는 매우 드문 편이다.

, , 같이 딱딱 끊어지고 격렬한 안무의 무대에서 빛을 발한다. 때문에 메인보컬임에도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다.

#taeyeon #태연 #why #audio #mp3 #kmusic #kedm #kdance #snsd #girls' technology #소녀시대 #sm ent

거기에 과장이 거의 섞이지 않았다는 건 그가 얼마나 안정적인 아티스트로서 자리 잡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다.

'임금체불 및 협박' 양치승 관장 폭로한 네티즌, "온갖 욕설하며 집가라고 해"

..). 나문희의 호박고구마 성대모사 태연 버전 영상을 보면 그녀의 상당한 콩트 실력을 알 수 있다. 라디오 진행하던 짬은 어디 안 가는 듯.

그 게시글에 국내외 소덕들이 몰려가 댓글로 상을 주지 못해서 미안하다, 여전히 우리 여기 있다고 달았고 태연이 이에 코멘트를 달아 위로해 준 일이다.기사도 떴다

김신영: 태연은 참 난 애예요. 좀 특출나잖아요. 아이돌 중에서도 송곳 ?? 같은 존재.

김해나 아나운서가 누구길래?…‘월드미스유니버시티 출신→맥심 화보 모델’

Спустя столько времени я обрела тебя, 결국엔 너였어 이대로 날 안아

'음원 퀸' 태연이 또 하나의 '봄 시즌송'에 도전한다. 지난해 봄 발표해 크게 인기를 모은 '사계'를 이을 기세다. 이번 신곡 음원 공개일이 태연의 생일이라는 점에서 팬들에게는 또 다른 의미로 다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