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백병원 - An Overview

"서울백병원 면회 전면 제한 안내 현재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공지] 서울백병원 면회 전면 제한 안내 현재 중국 우한시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돌발성난청 판정후 서울백병원 이비인후과 장진순교수님 뵙고 무뚝뚝하시고 얼굴도 안보고 말씀하셔서 왜그런가 했는데 주변 간호사님들이 교수님이 어떻게 치료를 해야 할지 많이 고민하실때 그러신다고 내가 오해했었네요.

등장 인물들이 부상만 당하면 언제나 여기로 실려갔다고 나온다. 금강, 김관철, 시라소니, 김동진과 팔, 다리 잘린 그의 부하들, 김희갑, 조병옥 박사 등등.

축제

환자용팔찌와 호자증을 발급받아야 출입이가능하고 면회시간이 평일은 한번 주말은 두번이다.

사회일반 사건·사고 법원·검찰·경찰 교육·캠퍼스 노동·인권·여성 행정자치 식품·농수산 보건·복지·의료 환경·날씨 피플 교통 보훈 언론·미디어

저기 같이 입원했던 사람들은 진짜 무슨 날벼락이고.. 병원 의료진은 또..;;;

그리고 단순히 그 시대의 병원에서 의사와 환자가 나눌 수 있는 대화들을 넘어서 병원 자체가 다른 공간으로 바뀌거나 등장 인물들이 게임 캐릭터로 바뀌는 등 날로 갈수록 안드로메다로 가고 있다. 아예 심영의 집으로 묘사되기도 한다.

도서관
유증상자를 검사는데 굳이 선별진료소를 두고 있는 이유도 이런 맥락이거든요 유증상자가 고의로 이 부분을 감추었다는건 첫째로 이기심을 의심해볼 수 있죠. 그게 아니면 그 인과관계를 이해못할 정도의 낮은 지능이라는 건데 이건 사실상 배제해야 되는게 확산 초기면 잘 몰랐다가 통할지 몰라도 이젠 방송이나 안내 문자 등으로 대처방안이 폭격 수준으로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라 자기가 판단할 필요없이 안내에 따르면 되거든요

보통 자동차를 ???? 세우는 경우는 심영이나 김두한이 택시를 타는 장면으로 쓰이며 이 때문에 야인시대에도, 어느 드라마에도 없던 ‘기사양반’ 배역이 새로 생긴다. 기사양반은 보통 의사양반의 음성을 사용하거나 보이스웨어, 혹은 크리에이터 본인의 음성을 사용한다.

덕분에 서울백병원에서 확진자와 만났던 모든 직원 격리, 외래, 약제실, 일부 병동 폐쇄

원래는 평범한 의과대학병원이지만 야인시대로 인해서 뜬금없이 유명해졌다. 작 중 심영이 입원해서 내가 고자라니!라고 외친 곳이 바로 백병원이기 때문이다.

대구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