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s, Fiction And 머니백

"계속되는 적자 인생에 ‘백사장’은 ‘킬러’(이경영)를 고용해서 ‘문의원’을 처리할 계획을 세운다."


계속되는 적자 인생에 ‘백사장’은 ‘킬러’(이경영)를 고용해서 ‘문의원’을 처리할 계획을 세운다. ‘백사장’은 도박장에서 저당 잡은 ‘최형사’(박희순)의 총을 ‘킬러’에게 배달하지만, ‘택배기사’(오정세)가 실수로 ‘킬러’의 옆집 ‘민재’에게 맡기는데… 뺏고! 달리고! 쫓기는 ‘머니백’ 레이스가 시작된다!

돈을 지급하라고 청구하는 사건의 경우에는 소송을 제기하는 대신 법원에 지급신청을 할 수 있고 이 신청에 대해 법원은 그 돈을 지급하라는 지급명령을 내립니다.

돈을 지급하라고 청구하는 사건의 경우에는 소송을 제기하는 대신 법원에 지급신청을 할 수 있고 이 신청에 대해 법원은 그 돈을 지급하라는 지급명령을 내립니다.

‘양아치’는 사채업자 ‘백사장’(임원희)에게 뺏은 돈을 바치고, 이 돈은 고스란히 선거를 앞둔 ‘문의원’(전광렬)에게 돌아간다.

홈 현재상영/개봉예정 박스오피스 빠른예매 뉴스 내평점 예매내역 영화상세 본문

또한, 매주차 월요일마다 카카오 알림톡(또는 문자)로 '이번 주차 미션'을 안내해드립니다.

흙수저 만년 취준생 민재(김무열 분), 도박 중독에 분노조절 장애, 도박 빚으로 총까지 저당 잡히고 위기에 내몰린 최형사(박희순 분), 재기를 꿈꾸는 한물간 킬러(이경영 분)와 돈으로 표심을 사려 하는 부패한 국회의원 문의원(전광렬 분), 선거의 검은돈을 담당하는 사채업자 백사장(임원희 분), 뜻하지 않은 배달 사고로 사건에 휘말린 택배기사(오정세 분)와 양아치(김민교 분)

흙수저 만년 취준생 민재(김무열 분), 도박 중독에 분노조절 장애, 도박 빚으로 총까지 저당 잡히고 위기에 내몰린 최형사(박희순 분), 재기를 꿈꾸는 한물간 킬러(이경영 분)와 돈으로 표심을 사려 하는 부패한 국회의원 문의원(전광렬 분), 선거의 검은돈을 담당하는 사채업자 백사장(임원희 분), 뜻하지 않은 배달 사고로 사건에 휘말린 택배기사(오정세 분)와 양아치(김민교 분) 인터넷가입비교-인터넷설치 인터넷신청 기가인터넷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가진 거라고는 몸뚱이뿐인 ‘민재’(김무열)는 엄마 수술비를 위해 보증금까지 털었지만, 이마저도 ‘양아치’(김민교)에게 모두 뺏기고 만다. ‘양아치’는 사채업자 ‘백사장’(임원희)에게 뺏은 돈을 바치고, 이 돈은 고스란히 선거를 앞둔 ‘문의원’(전광렬)에게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