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Can Be Fun For Anyone

"뜨거운 와인 이쪽은 전략가처럼 틀린 표기는 없지만 왠지 일러스트 크기가 작다."



뜨거운 와인. 이쪽은 전략가처럼 틀린 표기는 없지만 왠지 일러스트 크기가 작다.

아침이 밝고 근처에 싸움 걸 캐릭터는 없는데 늪을 여러 번 지나야하면 굉장히 우울해지죠.

이 광고에 돈을 댄 건 트럼프 대통령의 공식 재선 지원 단체 중 하나인 '미국을 다시 위대하게 하는 트럼프 위원회'다.

.. 그래서 예능에서 제일 폭로를 많이 하고 폭로를 많이 당한다. 그래도 끝엔 항상 지드래곤이 승리를 칭찬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한다.

왕과의 전투를 위해선 궁성 정원에 진입해 왕과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만, 조건이 여러모로 까다롭습니다.

승리는 이 앨범을 내는 전후에 상당히 많은 예능에 출연하였는데, 아는 형님, 미운 우리 새끼, 나혼자산다.

류재욱 네모파트너즈 대표ㆍ최성민 페레그린 대표 등이다. 일련의 스캔들과 직접적인 연관은 없지만 과거 베트남 등에서 공동펀드를 조성하려다 실패한 이력이 있다.

그러나 양현석은 승리를 그 나름대로 자신의 방식으로 좋아하는 듯하다는 주장도 있다.

승리 조건은 네 가지가 있습니다만 사실 따지고보면 딱 두 가지 유형밖에 없습니다.

그들이 바보라서, 자선 사업가라서 일 것은 아닐 것이다. 심지어 승리의 솔로 앨범이 적자를 내는 것도 아니고 항시 평타 이상을 치고 있는데, 이윤의 논리로만 따져봐도 소속사가 내주지 않을 이유가 없다. 아예 궁성 정원에 못 들어가게 할 수 있으면 가장 좋지만, 왕살을 시도했을 때 충분히 사망할 정도로 피를 빼놓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안 그러면 신뢰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리고 "가맹점주들과 같이 고생해 안 되면 괜찮은데, 승리라는 이름만 팔고 안 되면 저 분들이 들고 일어선다. 그러지 않기 위해 내가 직접 다 한다"고 소신을 덧붙였지만, 결국 버닝썬 사태에 침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