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Known Facts About 프로듀사

"서경석(서경석 분) 신디 삼촌팬. 평소 지적인 이미지대로 변호사로 출연해 신디에게 법률 상담을 해주겠다고 한다."



서경석(서경석 분) 신디 삼촌팬. 평소 지적인 이미지대로 변호사로 출연해 신디에게 법률 상담을 해주겠다고 한다. 아버님 여기서 이러시면 아니되옵니다

잡담 채널 유머/이슈 채널 포인트 게임 채널 사회 채널 성소수자 채널 게임 채널 스포츠 채널 도시·지리 채널

신디가 변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을 해지할 때 자신도 신디를 따라 회사를 그만두고 계속해서 신디의 매니저로 활동한다.

!" 본편에서는 "한 번만 꿇쟀지! 그게 그렇게 힘드냐!? 나는 하루에도 열 두번씩 꿇는데!" 마음 깊은 곳에서는 신디를 아끼고 생각함을 보여준 나름 감동적인 장면.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사실 변 대표의 '끼워 팔기 전략'에 희생 당한 왕년 스타 유나의 로드매니저였으며, 유나가 사라진 이후 자신도 행방을 계속 찾다가 몇 년 만에 겨우 찾아내어 준모에게 귀띔해주기도 한다.

심지어 예진이 이사간 뒤에도 일주일에 이틀씩은 와서 잔다고 한다. 설정에 따르면 참고로 라준모와 탁예진을 이어주려는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계획을 잘 세워서 잘못된 집안의 역사를 되돌려 놔야 한다는 것이 가장 크다.

귀하의 폰과 테블릿에 최적화된, 빠르고 부드러운 모바일 플레이어로 ‘프로듀사’을(를) 시청하세요

변 엔터테인먼트의 매니저 실장이자 변 대표의 주요 측근. 어벙한 면이 있어 변 대표에게 까이나, 블랙박스 영상만으로 신디가 예진과 같이 있다는 것을 눈치채고 놀이 공원까지 따라왔을 정도로 예리한 능력이 있기도 하다.

이 모든 갈굼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신디 안티 카페에서 푼다(...) 안티 팬들이 욕하는 거 들으면 가슴이 뻥 뚫린다고. 분명한건 주연배우들이 모두 드라마 끝난 이후 영화 촬영 및 음반 작업 스케줄이 모두 이미 계획된 시점이라 연장은 어려웠다는 점이고, 그렇기 때문에 대신 방영시간이 늘어난게 아닐 까 조심스레 추측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