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태연 아버지

"어떠한 경우에도 팬들이 나를 움직이게 한다. 언제부턴가 그들이 내 모습을 원한다면, 보여줘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인터뷰①] '미스터트롯' 김중연, 예상 우승 후보? "따뜻한 감성 가진 임영웅"

태연 : '내가 항상 뭔가를 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이유는 팬이다. 어떠한 경우에도 팬들이 나를 움직이게 한다. 언제부턴가 그들이 내 모습을 원한다면, 보여줘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잡담 채널 유머/이슈 채널 포인트 게임 채널 사회 채널 성소수자 채널 게임 채널 스포츠 채널 도시·지리 채널

스타일 라이브 : 일상의 탱구캠 : 태연 첫 솔로 활동으로 나온 온스타일 예능.

콘셉트 소화 능력이 뛰어나고, 무대를 보면 자신의 장점을 잘 파악하는 듯하다.

이 밖에도 연예인인 팬들이 아주 많으니, 과연 ‘연예인의 연예인’이라고 할 만하다.

라식 수술 전에는 라디오에서 종종 안경을 쓰기도 했는데#, ‘안경을 쓴 모습이 묘령의 연상녀나 옆집 누나 같다’며 선호하는 팬들 역시 꽤 많다.

[이슈종합] 가수 오반 소속사 측, “음원 사재기 절대 아냐…아이돌 팬덤 ‘스트리밍’은 정당하냐”…논란 재점화

'이선빈♥' 이광수 교통사고, 발목 수술 소식에 걱정 가득 "빨리 쾌유하세요"

문의/신고

여담이지만, 상식 당일날 골디 측에선 소시를 포함한 네 팀에게 상을 줘서 투표로 열 올린 양 팬덤을 벙찌게 만들었다.

멤버들이 스케줄을 끝내고 오면 어두운 방 안에서 얼굴만 나타나서 "어 왔어? 쉬어~"라고 인사 하고, 다시 방문을 닫고 사라진다고.

태연의 팬들은 큰 귀와 혀에 앓곤 한다. 키에 비해 손발이 크지만 손가락은 아기 같아, 환전소 직원을 조련(?)하는 사진이 좀 다른 의미에서 유명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