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asic Principles Of 있지

"수험자는 기본 신원 증빙 서류로 반드시 이름, 사진 및 서명이 있는 유효한 여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수험자는 기본 신원 증빙 서류로 반드시 이름, 사진 및 서명이 있는 유효한 여권을 제시해야 합니다.

다음 신원 증빙 서류로 시민권이 있는 국가 내 시험 센터에 입실이 허용됩니다:

대부분의 대만 사람들이 중국 대륙의 푸젠 성에서 건너왔기 때문에 푸젠 성에서 쓰였던 중국어 방언의 일종인 민어가 표준 중국어보다 훨씬 오래 전부터 많이 쓰여왔고 지금도 대다수의 대만인이 일상에서는 이 방언을 구사한다. 수많은 민어의 갈래 중에서는 민남어의 일종인 대만어가 압도적으로 많이 쓰이고 있다. 대만어는 타이완 사람들의 일상 생활에서 많이 쓰이는데, 다른 민남어 계열 방언과는 큰 차이는 없다고 하나, 일본 통치의 영향으로 상당히 많은 일본어 어휘를 흡수한 것이 특징이다. 글로 쓰인 역사 자체가 매우 짧고 문어의 기능을 표준 중국어가 대부분 가져가는 바람에 글로는 잘 쓰이지 않으며, 거의 구어로만 사용된다.

타이베이와 신베이 등 북부 지역은 외성인 비율이 높고, 가오슝과 타이난 등 남부 지역은 본성인 비율이 높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비율의 차이일 뿐, 대만 어느 동네에 가나 인구 과반 이상은 본성인이다.

차량 당국에서 발행한 신분증 등 이름, 사진, 서명이 나와 있는 주 또는 도 발행 신분증

그래서 대만이 저출산 문제가 본격화되었을 때가 한국과 비슷함에도 한국보다 빠르게 정원 미달 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중이고, 한국보다도 더 대학 구조조정(강제 폐교) 요구가 높다. 하지만 재대복교한 학교라든가 각 지방마다 난립한 국립대들 때문에 대학 구조 조정은 지지부진하다. 이 때문에 대만에서는 지방 국립대들도 한국에서 인식하는 소위 지잡대 소리를 듣는다.

당장 국립정치대학의 경우 이공계열 학부가 없으며 국립교통대학과 국립칭화대학은 법학계열 학과가 없어서 국립대만대학, 국립정치대학 다음으로는 타이페이대학(台北大學), 동오대학(東吳大學)이 꼽히고 있다(台政北東). 대체로 국립>사립인건 사실이지만 분야에 따라서 절대적이지는 않은 셈.

*본인 국가의 신분증이 서명을 포함하지 않는 경우, 사진을 포함하는 보조 신분증도 함께 제시해야 합니다. 군인 신분증이 서명을 포함하지 않는 경우, 서명을 포함하는 보조 신분증도 함께 제시해야 합니다.

펜스 부통령은 미네소타의 한 공장 방문 중에 "앞으로 늘어날 것으로 보이는 수요를 충족할 만한 진단키트를 충분히 갖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다.

한국에서 중국어를 공부한 한국인이 듣기에는 대륙(특히 베이징 지역)의 중국어보다 대만의 중국어가 훨씬 알아듣기 쉽다. 한국에서 교재로만 중국어를 배운 사람들이 실제 중국, 특히 베이징 지방에 가면 얼화 현상이 너무 심해서 당최 알아듣지를 못해 심하게 당황하지만 대만에선 덜 하다고 한다.

중국의 압력으로 인해 현재 대만의 외교는 상당히 처참한 상황이다. 대부분의 나라들과는 미수교 상태이며, 대표부라는 방법을 통해 비공식적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나라는 많으나 이들 중 대부분은 외교 공관이되 대사관보다 격이 낮거나 (예: 한국) 명목상 민간 단체의 형식을 취하기에 (예: 미국, 일본) 이를 이용해 외교적으로 무언가를 추구하기는 어려운 상태이다.

보건 전문가들은 진단키트 부족으로 바이러스가 ?? 미국 내에서 발견되지 않은 채로 퍼지고 있을 수 있다고 우려한다.